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제커플|국제연애] '썸'에서 '연애 중(Serious Relationship)'이 되는 단계, ..

>


국제연애를 해보신 분들은 대부분 느끼셨을 '다름'을국제연애를 꿈꾸시는 분들이 잘 몰라서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설명해드리고 싶어요.엄청난 상처를 받아본 경험자로써 미리 연애팁 ? 주고싶은 이 예비 아줌마의 맘이랄까요ㅋㅋㅋㅋ우리 한국인들 끼리는 2주 정도의 썸 단계를 지나 공식적인 커플이 되는 것이주 단계로 알고있고 그 과정에 너무나도 익숙합니다.썸이지만 잠만 안잤지 하루종일 문자, 매일 밤 통화, 데이트 등 거의 사귀는 분위기입니다. 외국인과 데이트 시 우선적으로 적응하기가 참 힘든 부분이 연락횟수입니다...사람마다 다르지만 매일 자고 일어나서 잠들기 전까지 연락을 하는 사람은 잘 없더라구요.아시아 나라에서 아시안 여자를 많이 만나본 외국인은 하루종일 문자 가능...그렇지 않고서야 하루에 몇 통 안하더라구요 ? 죽어는지 살았는지 안부만 물어요 ㅋㅋㅋㅋ지금까지도 제 예비남편과 저는 하루 한번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문자하고,남편 퇴근길에 전화하고 ? 이정도? ㅋㅋㅋㅋ적응 다 되었답니다. 이제 연락 많이오면 왜 이러나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중요한 것은 하루에 몇 통을 주고 받느냐가 아니라 하루에 한번이라도 하는지 입니다.의무적으로 할 말도 없는데 문자 계속 하는거 보다는 저희 커플의 방법이 낫지 않나요 ? ㅋㅋ또 다른 점은 처음 만나서 공식적인 커플이 되기까지 사람마다 다르지만최소 2-3개월에서 6개월은 걸리는 것 같아요. 이 때 엄청난 인내심을 요합니다. 별표별표.저는 공식적인 커플이 되기 전 단계가 참 힘들더라구요.내가 진짜 이 친구의 여친이 아니라 뭔가 파워는 없지만 이 친구가 클럽을 가든다른여자들이랑 놀든 연락을 하든 질투 노노. 화내거나 성질내는거 절대 노노 !!!저의 예비남편님께서도 저랑 그냥 연락하고 데이트만 하던 시절에매주 클럽에 가시며 그 담날 연락이 끊기는 등 이런  짓도 몇 번 봐줬던 기억이..있어요....ㅋㅋ근데 뭐 저는 외국인 친구들과 연애를 여러번 해 봤던 터라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화도 안나고 만나면 만나는거고 아님 치아뿌지 뭐.. 이런 자세로 나갔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저 때 질투나 화를 낼 경우 너 내 여친 아니잖아 ? 약간 이런 식으로 나오는 남자들도 봤어요.(바로ㅃㅇ)데이트 하는 사이지만 서로가 다른 사람들과 연락 및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어야 해요.이래서 제가 항상 말합니다.... 첫 데이트 때가 중요하다구요.."외국인들은 데이트 하는 사이라도 다른 사람 만나고 연락할 수 있다더라.그렇지만 나는 그런 타입이 아니다."라는 것을 강조, 또 강조 해주면첫 데이트 때 서로 합의하에 우리 둘 말고는 다른사람과 연락하지 않는다 등 관계정리가 싹 되거나이 말에 동의를 못한다면 내가 이눔자슥을 안만나면 되겠죠 ? ㅋㅋㅋㅋㅋ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에 외국인 쪽에 끌려다니지 말고 나는 사귀지 않으면 스킨십 절대 안하고,자연스럽게 스킨십하다가 여친 남친 되는거 ? 개뿔이라고. 무조건 니 입으로 사귀자고 말하고 '오늘부터 1일~~~~' 이거 진짜 중요하다 얘기를 해야합니다 !!!이 때 그저 스킨십만 원하는 책임감 없는 것들은 점차 연락횟수가 줄어들기 시작하죠 ㅋㅋㅋㅋㅋ진짜 나를 알아보고 계속 만나보고 싶은 사람들은 서로의 데이트 문화가 다름을 인정하려고 노력합니다.제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단호박처럼 말해놨어서지금 예비남편은 데이트 하는 한달 반 동안 터치 절대 없었고, 심지어 그 어두컴컴한 영화관에서정자세로 영화를 봣더랫죠.... 난 손이라도 잡아줄 줄 알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수 많은 상처 속에 깨달은 것은 관계의 가볍고 무거움은 여자인 내가 정하는 것.내가 쉽게 모든 것을 OK하면 그만큼 쉬워진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퐈이널리 사귀자하면 페북에는 무조건 In a relationship을 올려야합니다 ^^첨에는 안올릴려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아직 얼마 안된 관계인지라 시간이 필요한 사람들... 제 예비 남편이 그랬거든요. 엄청 싸웠죠.근데 저는 제가 원하는거 무조건 얻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별거 아닌거 같지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되도 안한 어항의 물고기들은 다 사라집니다 ^^여기까지가 외국인들이 말하는 'Serious Relationship'의 첫 단계입니다.데이트 하는 단계에서 인내하시고, Keep your options open 하세요.첫 만남에서 혹해서 빠지지 말고 너가 아니라도 된다라는 마음 단디 가지세요 !!!!!진정한 나의 짝이라면 나와의 관계를 끊을만한 행동 절대 안하고, 내가 어떤 요구를 하든 다 들어줍니다.이상 끝 !